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참시 송가인 촌락언니처럼 편안하고 재밌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2:47

    ​​​


    >


    >


    토끼 쿠하나에는 저는 참읍시다~오항시은에 늦게 도착했더니 송가인언니가 기이 지진이 와있었습니다 追. 追. 追! 놓쳤다...


    >


    >


    송참시의 그때 그라테 정말 재밌어요.비료차통이라는 말이 나오고 다들 뭐지? 그런데 비료포대의 전라도 사투리가 있대요!


    >


    >


    비료 주머니에서 썰매를 타는 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만, 저도 어렸을 때 탔거든요. 진짜 재밌는데... 올 겨울에 한번 타볼까요?


    >


    >


    송가인 씨가 자주 가는 고토 상점가! 바로 고속버스터미널 상가입니다.이곳에서도 쇼핑을 하시는군요.저렴한 가격으로 여러가지를 얻을 수 있어요. 흐흐


    >


    >


    그러다 고터상가에서 밥 먹을 때 아니... 이건가 황금의 코다리!?저희 집 앞에도 있어서 자주 가는 편입니다만, 상점가에서는 이렇게 쟁반에 담아서 배달해 주었습니다.


    >


    >


    역시 황금 코다리 사죠.이걸 보니까 저도 코다리찜이 먹고싶네요.'황금 코다리'는 막걸리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어서 저녁에 가면 돼요.황금다방이라고 해서 소음료도 무료로 공급되어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입니다.​​


    >


    >


    >


    이 언니들 먹방 잘 하시네!! 송가인 씨가 황금 코다리 모델로 발탁됐대요


    >


    >


    웹드라마형식의광고라고하네요.그래서 연기를 해야 되는데 송가인 언니 연기를 너무 잘했어요. 감독님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


    >


    >


    진짜 배우냐고... 연기 너무 자연스러워요.한순간에 광고 촬영 종료!! 저도 내일 황금 코다리 먹으러 갈게요.남은 주유기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