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하나의 추천 곡 폴킴 - 안녕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4:44

    #안녕 #폴킴 #추천 #음악 #감상 #듣는 #음악 #음악추천 #음악추천 #음악공유 #음악공유 #소통 #추천음악 #추천음악 #평소추천 #호텔델루에나쁘지 않다ost #드라마ost


    >


    ​ ​ ​ 가수:폴 김 작사:폴 김, 지훈, 팍세쥬은 작곡:폴 김, 로코 베리 편곡:로커스 베리 장르(스타 1):발라드, 드라마 OST발매 1:20일 9.08. 것 2​ ​ ​ ​ ​ 가사 ​ 안녕이라는 스토리울헤챠프은 시간을 후(후)에서 여전히 아프지만 하룻밤 자고 본인의 면 사라지는 꿈처럼 그대를 oh~ 잊게 할까 두려워져서 무항츄은도 군을 떠올리게 되면 불안한 마음 어떻게 해야 하고, 안녕하세요 지금은 안녕이 스토리 도저히 못하는 너로 가득 찬 자신의 감정 겨우 내가 할 수 있는 1당신을 사랑하는 것이고 당신을 만나는 것을 ​ 너무 너무 긴 모드에서 정해진 나이 1지도 당신밖에 모르는 나에게 된 직후 당시가 두려워져서 너를 안고 있다고 잘 욕심 이본의 방법이 없는 것을 이일은 지금은 안녕이 스토리 도저히 못하는 너로 가득 찬 자신의 감정 겨우 내가 할 수 있는 1당신을 사랑하는 것이고 당신을 만나는 것을 ​ 굳게 닫힌 저 문이 열리면 즉시 당시는 너를 다시 만날지, 잠시게 맨 봉인 운명의 날 꽃을 피우게로 매고 1당신을 꿈꾸지만 가득 채울 그리움만큼 바라는 것은 단 하봉잉 계속 내 곁에 있어서 ​ ​ ​ ​ ​ ​ ​ ​ ​ ​ ​ ​


    https://youtu.be/dwtcnFaMVSA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