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BTS 방탄 카드 출시 MD 저도 구매했어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8:47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한시은 스타벅스 BTS 방탄카드를 출시 중인 MD를 소개합니다. 스타벅스는 MD 장인답게 이번에는 역대급 콜라보 했네요! 방탄 BTS와 결합한 MD 제품을 출시하여 많은 분들께 주목받은 제품입니다! 오항시 발매되어 키린은 키위 완판에서 다른 제품도 80%이상 판매가 생겼대요. 또 아미의 힘은 대단하네요^^ ​​​​


    >


    스타벅스 방탄 BTS MD는 4종이 출시됐습니다! 잔과 잔 키린 노트북 파우치 이러하가 출시되고 글라스는 2종 파우치도 2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 ​


    >


    스타벅스 방탄 BTS의 태슬 키링은 얼마전 bts 슈가가 출국하면서 스타벅스터 슬킬링을 착용하고 오노 씨의 완판 주인공이 되었네요. 흐흐


    >


    스타벅스 BTS 한정판매의 sound료와 디저트도 있습니다! 블루밍 퍼플밴쇼,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바닐라 스타 마카롱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한정판 디저트를 구입하시면 퍼플 양초도 드립니다!


    >


    >


    아! 쇼핑백에서 댁의 예쁜 스타벅스 BTS콜라보!! 역시 색감장인 스타벅스네요.


    >


    >


    제가 구입한것은 스타벅스 BTS 머그컵을 구입했습니다! 사진을 보고 이건 무조건 사야해.하고 출근길에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한 매장은 8시가 채 안되었지만 앞쪽에서 다른 상품도 많이 판매되고 머그잔도 제가 산게 마지막이었어요.


    >


    가격은 2만 4천원입니다!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본차라서 믿고 샀습니다! ​​​​


    >


    >


    아! 당신은 귀엽지 않나요? 영롱하게 빛나지 않는 별 같은 고민이네요! ​​​​


    >


    >


    또 스타벅스 BTS!! 우주 최강의 조합이네요! 머그잔은 흰색이 제일 이뻐요! 거기에 이렇게 반짝이는 별들이 있으니까 너무 예뻤어요!


    >


    >


    오랜만에 사진열 더 찍은 스타벅스 BTS 머그컵 ᄏᄏ 어떻게 하면 보라색을 이렇게 고급스럽게 표현했을까 ᄏ


    >


    >


    최근입니다. 글자 자체로 가장 빛과 사람은 별, BTS와 스타벅스는 세상의 모든 별빛입니다.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으로 아름다운 재단의 청년 자립 프로젝트를 후원한다고 합니다! BTS와 스타벅스가 콜라에서 판매한 수익금의 1부를, 젊음 자립 프로젝트에 후원을 한대요 !​​​​


    >


    스타벅스는 MD상품을 구매하면 교환증을 모두 줘요! 불량이나 다른 제품과 교환 가능한 교환증입니다!


    >


    홈페이지에서 보니 이런게 있었군요? 그럼 이것 말고 준비된 것이 있다는 말씀이시죠? ​​​​


    >


    >


    스타벅스 bts카드는 1월 28하나 나오고 금액은 만원으로, 충전은 3만원에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1월 28하나에 또 스타벅스 bts카드 사볼 쓰고 해서 모두 줄서서요:)​​​​​​​​​


    제주 여행정보 필요하면 팬미팅 하자!


    우이치용 북로 394​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